저희가 실제로 필요한 일손은 아래와 같아용~
혹시 아래의 영역에서 가능하신 부분이 있다면 동무님들과 함께 해주심도 감사!!
(사진촬영)
- 6시 50분부터 7시 20분까지 식사 시간인데, (스탭들은 좀 일찍 먹고요) 그 때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하려고 해요.
사진 촬영기사가 1명 필요하구요!
행사가 마무리되는 9시부터 9시 15분까지 또 포토존 타임입니다. 그때 사진 찍어주실 분요. (청어람 보유 카메라)
(행사장 데코 및 이벤트)
- 청어람 1층 카페 와보셨나요?
이번에 너무 복잡하게 꾸미거나 그러진 않을 건데 몇가지 데코를 창의적으로 해주실 분요~
이걸 맡아주실 분은 오후 2~3시 즘에는 와주셔야 할 거 예요~ 시간 되시면 콜콜~
(동영상 촬영)
- 송년모임을 쭉 동영상 스케치로 찍어주실 분 (청어람 보유 카메라)
(티&푸드 매니져)
- 음식코너에서 간사 한 분을 도와 음식코디를 해주실 분 (tea 코너, 음식 서빙)
남자분들이 해주시면 더 뽀대가 나는 음식들이거든요 ㅎㅅㅎ
(등록 및 판매대 진행, 마무리)
- 담당자를 도와 초반에 등록 진행을 도와주시고, DVD 및 책자 판매를 안내해주실 도우미
(무대 코디)
- 공연 및 마이크, 악기 셋팅을 도와주실 분
요렇게 일단 요약해서 알려드리고요~ 이 외에도 다른 아이디어나 도움 주실 수 있으면 알려주세요 ^^
일단 당일 날요 2~3시부터 도와주실 수 있는 지도 궁금하구요~
시간이 너무 이르면 5시즘 오셔서 셋팅 및 진행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~
연락주세요 ^^ (02-319-5600)
감사합니다, 정수현 간사 드림.
- 제가 전체적으로 진행과 컴퓨터 프로그램을 담당하는데, 옆에서 보조해주실 분.
'청어람 아카데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09 청어람 송년모임 - 화훼장식 (0) | 2009.12.19 |
---|---|
2009 청어람아카데미 송년모임 `Real Talk`에 청어람 식구들을 초대합니다! (0) | 2009.12.19 |
청어람 송년모임 소식 (0) | 2009.12.19 |